충무공손 이두영화백(초대디지탈아트협회 회장)께서 평생동안 만드신 많은작품들을  JPG file 로 보관중인데 관심있는 종인들에게는 무료로(인쇄는 필요하신분이 출력할것)제공..

   
 
 
구 분
행사
제 목
제57회 덕수이씨 대종회 정기총회 개최

201804010() 오전 11시 종로구 구민회관 대강에서 57회 덕수이씨 대종회 정기총회 개최가 종인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있었다.


2018년 04년 04일(수) 이사회에서 의결된 사안을 대종회에서 추인 받기로 했다.


이충렬 총무이사의 사회로 시작되었다.


국민의례를하고


이갑렬 상임부회장이 종훈 낭독을 하고


올해로 이명렬 회장의 1기 임기 만료로 이장렬 부회장이 임시의장으로 현 이명렬 회장을 연임건을 추인받고 의장을 넘겼다.


지휘봉을 넘거 받은 이명렬 회장은 이정환(율리공)과 이재윤(문정공)을 추천 받아 감사로 선임했다. 


이명렬 부회장은 수락연설에서 "앞으로 2년 임기 중에 대종회가 자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당연직 부회장으로 부원군파 이장렬 회장과 정정공파 이종민 회장 그리고 이갑렬 상임부회장을 연임 통과 시켰다.  그리고 이사로 총무이사에 이충렬(북계공), 이사 이민종(집의공), 이필용(고창공), 이종석(첨정공), 이수영(의정공), 이종국(의정공), 이재정(죽곡공), 이종대(문정공), 이세열(참판공), 이종기(북계공), 이재룡(감사공), 이재수(감사공), 이종문(효정공), 이문용(용재공), 이천용(문혜공), 이동하(문정공), 이대용(우계공), 이종직(참판공), 이범(충무공), 이재영(충무공), 이종최(충무공), 이창렬(충무공), 이택렬(충무공), 이기열(충무공), 이종윤(판관공) 등을 발표했다.


 



제22차 덕연부원군파 종회 정기총회
대종회장 구순잔치 초대